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푸켓 공항 픽업 예약하기:: 클룩 이용 후기 - 새벽 도착 예약 시간 / 클룩 문의하기 / 할인코드

해외여행

by sunbeshiny 2020. 1. 5. 17:41

본문

태국 푸켓으로 가족 여행을

완전 100% 자유여행으로 준비하면서

부모님 모시고 가는 여행은

대접받는 느낌 주는게 중요하다고

공항 도착 때부터 이름표 들고 서있는 거 보면

좋아하신다고 패키지 하라고들 많이 그랬는데ㅋㅋ

 

현지 도착해서 첫 코스, 공항픽업

클룩도 이름표 들어줍니다!!ㅋㅋ

 

클룩은 일단 리뷰가 많아서 좋았움

무슨 제품을 구매하든 리뷰가 적은 건

후보군에 넣기가 애매함

리뷰가 많이 쌓이면 호평/혹평 둘다 볼 수 있으니.

 

클룩 안좋은 리뷰는

사실 해외여행가서 또는 여행 픽업 어레인지하면서

다 있을 수 있는 수준의 일이어서

그리고 예약이 쉬워서

& 예약 전에 문의글 남겼는데 피드백 빨라서

오퍼레이션 믿고 예약 진행함

 

클룩 예약팁

1. 가능한 할인코드있는지 검색 해보고 예약하기

2. 한국 출발 날짜 상관없이 무조건 도착 날짜-시간

 

인천-푸켓 아시아나로 예약했는데요~

인천-푸켓도 그렇고 예전에 찾아본 발리도

한국에서 저녁에 출발해서

현지에 새벽에 도착하는 경우가 많쥬.

 

완전 새벽 3시 4시도 아니고

00:20 에 도착해서

(온갖 최악의 상황을 상상하다보니...-_-)

만약 출발날짜로 예약하면 막상 도착했는데

예약 없다그러면 어쩌지 별 걱정이 다돼서

그냥 문의를 남겼어요..!!

 

클룩 문의하기

클룩 앱 로그인 > 하단 MY클룩 > 자주 묻는 질문

> 하단 ‘문의하기’ 버튼

 

예약 전이니 ‘기타 요청 사항’ 으로 들어가서

이메일 주소 남기고 문의를 글로 남겨요!

물론 한국어로 남겨요🙂

 

새벽에 남겼었는데 다음날 오전에 바로 답변 왔어요

이메일로 회신이 오더라구요

 

직접 확인하니 속이 시원하쥬-

 

픽업서비스 신청 시간

새벽에 도착해도

자정 지나 12시 5분에 도착해도

무조건 도착 현지 날짜 시간으로!!

 

 

클룩 앱에서 공항 픽업 서비스 예약하기

 

 

픽업서비스+유심카드 옵션 추가

 

성인 4인 가족 여행이라

업무 상 한국번호로 전화를 꼭 받아야하는 아빠 빼고

3인 유심카드를 샀어야했어요

 

넉넉한 용량에 4~5일 정도 쓰는 유심이

좀 찾아보니 보통 7~8천원 정도 하더라구요

 

픽업 서비스에 옵션으로 있던 유심이 5,100원!

싸긴 확실히 싸서 바로 같이 예약했어요

인천에서 받는 게 아니라

현지 공항 도착해서, 픽업 기사님 만나 차에 타서

차에서 받는 거에요!

 

호텔에 가서야 유심칩을 껴봤는데

태국에 있는 3-4일 내내 불편함 1도 모르고

아주 잘 터졌어요~~

 

클룩에 푸켓 픽업 검색하면

현지에서 실행?하는 업체가 여러개 나오는데

제가 이용한 상품은 이 페이지에요

https://app.ac/otPGHxM03

 

 

 

우리 가족은 4인이라

짐도 있으니

3인 승용차로는 안 되고

10인용 밴으로 예약했어요

 

이렇게 예약 확정되면 예약내역에서

바우처를 바로 확인할 수 있고

이메일로도 바로 바우처가 옵니당

 

클룩 시스템이 잘 되어있는거같아요

출발하기 전날에 메일로 또 알림이 와있더라구요

전날이라구ㅋㅋ

실제 픽업해줄 현지 업체 이름과 연락처까지

혹시 모를 상황을 생각해서 알려줬어용

 

클룩 할인쿠폰 꼭 찾아보세요!

 

예약/결제 전에 꼭!

할인쿠폰 검색해보세요

 

네이버 검색하면 이것저것 나오더라구요~

 

클룩 쿠폰 등록

앱 로그인 > MY클룩 > 상단 +쿠폰코드사용하기

> 쿠폰코드 입력

 

 

검색해서 보이는 코드 족족 등록했지요ㅎㅎ

이렇게 해도 막상 예약할 때 적용 가능한 건

한 두개 정도였던 거 같아요~

그래도 가뜩이나 돈 많이 들어가는 해외여행

조금이라도 아끼면 좋지요!

 

저도 가입하니 추천인코드가 생겼네요~

전 추천인 코드 안하고 프로모션 코드로 했는데

결제할 금액 대비

가장 할인율 큰 걸로 사용하시면 되겠죠?

 

추천인코드는 3500원 적립이래요!

> 필요하시면 코드 복사해서 쓰세용😊

>> 2PCYXH <<

 

 

푸켓 공항 픽업 미팅 장소

 

푸켓 공항은 출국장 나오자마자 정면에 보이는

3번 출구로 나오면

이렇게 많은 픽업 여행사들이 모여있어요!

클룩 직원들은 오렌지색 유니폼 입고 있어서

금방 찾았어요

제 이름 (예약자명) 종이에 크게 써서

펜스에 걸어뒀더라구요

 

제 이름 걸어둔거 찍으려고 다시 갔는데

이미 온 사람은 바로 내리나봐요ㅋㅋ

그새 없어졌네요ㅋㅋ

이름 확인하면 옆에 잔디밭에서

예약한 차가 올때까지 기다려요~

모든 차가 공항 앞에 줄 서 있을 순 없으니

근처에서 오나봐용

한 10분 정도 기다린 것 같네요~

펜스에 걸어뒀던 제 이름 여기있네여 ㅋㅋ

기사님 오셔서 밴 타고

같이 예약한 유심칩 3개 받고!

출발했습니다~

 

밴은 깔끔했어요~

기사님은 말씀 거의 1도 안하시고

운전만 ㅋㅋㅋ

 

정말 밤 도착이라 차가 많이 없어서

계속 잘 달렸네요~

무사히 체크인 했습니다ㅎㅎ

 

클룩 픽업! 괜찮네요+_+

도움이 되시면 좋겠숩니다

 

 

 

푸켓 공항 픽업 (전지역) + 8일 무제한 심카드

같이 예약했던 상품 페이지 참고용~

https://app.ac/otPGHxM03

[전 지역] 푸켓 공항 - 푸켓 및 기타 지역 프라이빗 픽업/샌딩 서비스 (Oriental Holiday) - Klook

11%할인된 가격으로 전용 차량을 타고 푸켓 공항에서부터 시원하고 안전하게 목적지까지 이동하세요. 인원에 맞춰 차량을 선택할 수도 있답니다.

app.ac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