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사카 쇼핑] 도톤보리 돈키호테 24시간 영업 / 돈키호테 쇼핑 리스트

해외여행

by sunbeshiny 2020. 1. 7. 08:02

본문

도톤보리에서 24시간 영업하는 돈키호테가 있다! 

돈키호테 도톤보리미도스지점

2 Chome-5-9 Nishishinsaibashi, Chuo Ward, Osaka, Osaka Prefecture 542-0086 일본

하루종일 도톤보리를 돌아다니다, 자정이 다 되어서야 들어간 돈키호테

술집에서 더러워서 못간 화장실 먼저 가러, 6층으로.
여기 돈키호테는 총 6층으로 되어 있고 안에 엘레베이터도 이렇게 있다,
6층에는 조금 비싼 잡화 (가방 등등) 부터 해서
밑으로 하나씩 내려오면서 구경을~~
이때가 벌써 밤 12시가 거의 다 되었을 무렵.ㅎㅎ

1층
여기 돈키호테는 24시간 영업이라,
이 12시가 넘은 시간에도 사람이 많았다,
한국사람들도 아주 많고

이렇게 한국어도..ㅋㅋ

 

인기있는 아이템 몇가지 살펴보세요~
녹차맛 킷캣 / 휴족시간

 

동전파스 / 와사비과자
이렇게 가격표를 보면, 같은 돈키호테라도 가격이 다르고,
또 언제는 길거리 드럭스토어가 더 쌀 때도 있고,
그렇다.ㅠ.ㅠ 그래서 그냥 보일 때, 싸다 싶으면 그냥 사야한다
첫날 밤에 숙소 들어가기 전에 들렀던 닛폰바시 2번출구 잡화점에서 휴족시간을 샀어야 했는데...
마지막날 그거 사러 갔더니 또 그때만 그 가격이었던거라고 없다고 했다.ㅠ.ㅠ

곤약젤리!
이것도 교토 갔을 때 몇시부터 몇시까지만 얼마에! 파는 게 있어서
언니들 다 샀는데 나는 그냥 지나갔었는데
이것도 그때 그렇게 산 게 더 싸다..ㅋㅋ
물론 돈키호테도 다 싼 편이지만!
길가다가 그런 특가적인 느낌이 들면 그냥 사야함!

24시간 영업이구요~
일정액 넘으면 택스 환급해주니, 꼭 이용하세요~~

새벽 한시가 되어서야 쇼핑을 마치고 숙소로 향합니다~

다시 도톤보리를 가로질러 뚜벅뚜벅-

여기도 파블로!

많이들 문 닫았지만, 그래도 이정도면 
이곳, 잠들지 않네요-

피곤하고 발바닥이 너무 아프지만...
마지막 밤이기에...
숙소에서 쇼핑한 짐만 풀고,
다시 마트로ㄱ.ㄱㅋㅋㅋ

숙소 편에도 언급하겠지만
도보 5분 거리 안에 이렇게 24시간 운영하는 마트가 있다는 건 정말 좋은 일이에요-

나름 이렇게나 큰 마트랍니다-
초밥을 이렇게 팔다니, 너무 신기했음

맥주도 엄청 싸요~~
한국보다는 당연히 싸고, 로손 편의점보다도 싸요
낼 아침 것까지 해서 엄청~ 사다가
나오는데 앗차, 나무젓가락이 없는 것.
그래서 집 앞 편의점에서 나무젓가락 다섯개를 어떻게 빼올까 생각하다가,
컵라면 두 개 더사고 다섯개 달라고 하기로..ㅋㅋㅋ

눈치보던 우리는 롤케잌도 두 개나 더 삼..ㅋㅋ

다섯명이서... 많은 양은 아니자나요?
이렇게 우리는 동이 틀 때까지... 먹고 이야기하면서 마지막 밤을 보냈다고 합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