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사카여행] 남바 도톤보리 맛집 추천 :: 가츠동 호젠지점

해외여행

by sunbeshiny 2020. 1. 15. 17:30

본문

 

난카이난바역에서 나와, 숙소를 찾아가는 길 중간에 도톤보리를 지나게 되어 방문한 가츠동 맛집!

남바-도톤보리 점심 > 가츠동

가게 이름이 '가츠동' 이에요:) 

오사카여행 3번째, 4번째였던 일행들이 있어 그들을 졸졸 따라가니,
가게 이름이 다른 이름 없고 '가츠동' 이더라구요

Katsudon Hozenjiyokocho

일본 〒542-0076 Osaka Prefecture, Osaka, Chuo Ward, Nanba, 1−1−17

남바역에서 걸어 나와서 쭈욱 시장통을 지나서 길건너 도톤보리 쪽에 위치하고 있어요

가츠동 호젠지점이에요 체인점인가봅니다.

아주 조그만 가게인데, 이런 작은 집이 오히려 맛집 포스가 넘치는 것 같아요.

긴 바 자리만 있는 정말 작은 식당이에요. 다행히 자리가 있었는데, 다 먹고 나올 때 쯤엔 웨이팅이 있었어요.
캐리어 다섯개를 어그적어그적 끌고 들어가니 점원이 입구에 정리를 해주셨어요.

현지 맛집의 메뉴는 꼭 사진을 보고 골라야죠!ㅋㅋ

가격대는 우리나라 일반 식사같은 정도인 듯 해요
그림이 같이 있어 다행이기는 하나  일본어를 몰라서 얘기하니 영어메뉴판을 따로 주셨어요

전세계 여행인들이 많이 오는 집인가봐요? 영어 메뉴판이 준비 되어 있는 걸 보니:)

좁은 통로 벽면에 붙여 놓은 외국 지폐들이 많이 붙어있네요.

이렇게 길게 바로만 되어 있는 자리에요.
10~12석 정도 될 듯 싶네요.

바 넘어로 정말 가까이에서 요리하는 과정을 볼 수 있어요.

계란이 올라가는 기본 가츠동 메뉴에요.

익숙한 맛으로 편하게 맛있게 먹었네요

기본적인 메뉴들 주문하면 실패하지 않을 거에요:)

식사를 다 하고,
다시 숙소를 향해 도톤보리를 거리를 지나갑니다.

도톤보리는 낮에도 번화한 느낌이지만, 밤에 꼭 가야해요-

마지막날 밤에 방문했던 도톤보리는 다음 포스팅에서 소개해요:)

아직 떨어버리지 못한 채 낑낑대며 캐리어를 끌고 도톤보리 한복판을 가로질렀습니다-

한낮에도 사람이 많아 보이죠?

(여름의 오사카 여행은 정말 힘들어요ㅠㅋㅋ) 

도톤보리의 가츠동을 시작으로, 더 많은 맛집과 일정 소개할게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