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부모님 환갑 선물 추천 :: 용돈케이크 반전케이크 용돈박스 생신선물추천

데일리스페셜

by sunbeshiny 2020. 1. 6. 23:10

본문

부모님 환갑 선물 팁 - 부모님 환갑 케이크 추천

벌써 작년이라고 해야하네요,
2019년 9월 경 아부지 환갑이셔서
마음의 준비는 2018년부터 했는데
ㅋㅋㅋ

생신날 있는 주에는 가족들 한 스무명 모여 식사하고
2019년 말에야 환갑 여행을 다녀왔어요ㅋㅋ
빨리 준비해서 빨리 다녀와도 됐을 것을
이것저것 마음은 분주하고
준비를 미루고 미루다 그렇게 되었죠..
이 사진을 다시 보고있자니,
2019년 작년은 일년 내내 환갑잔치한 기분이네여

물론-
이 용돈케이크는 한 이틀만에 후다닥 결정해서
알아보고 준비하고 진행했습니다-

할머니, 작은아버지네, 큰아버지네, 고모네
다 모여서 식사는 하기로 했는데
앞에서 편지 읽기는 못하겠고
뭐라도 이벤트성으로
아빠 으쓱하게 하고 싶은데
이것저것 찾아보다가
용돈케이크!!!
하게 됐어요

결과는
아래 영상과 같습니다
대성공이어요
ㅋㅋㅋㅋ

진-짜 강추강추입니다

부모님과 친척분들의 초상권은 소중하니까…
모자이크를 했는데..
무슨 그것이알고싶다 처럼 됐네여ㅠㅠㅋㅋㅋㅋㅋ
모자이크에 지폐까지 보이니까
무슨 도박장같음.ㅠㅠㅠㅠㅋㅋㅋ

전.혀. 1도 법에 위배되지 않는…
울아빠 환갑잔치이며..
지폐 나올 때
박수치시면서
누구보다 환하게 웃으시던
부모님의 모습입니당..

만원짜리 줄줄 나오다가
오만원짜리로 바뀔 때
표정 더 밝아지는 것도 킬포인데..
ㅋㅋㅋㅋㅋ

이 케이크 강추인 게
아빠도 물론 좋아하셨지만,
친척들 다같이 막 박수를 치니
분위기가 엄청 업됐어요ㅋㅋ
이벤트성으로 너모 좋아요ㅋㅋ

 

이 사진이 조금 칙칙하게 나왔는데
케이크 숨겨뒀다가, 디저트 나올 때쯤
가지고 나와서 몰래 불붙이고 하느라
찍을 시간이 1도 없어서,
파티 다 하고나서
돈 다시 말아 넣어서 찍은 사진이에요 ㅋㅋㅋ
그래서 좀 많이 부시러져있어요ㅋㅋ
(맨 위의 사진을 봐주세요ㅋㅋ)

요게 사진이 좀 칙칙해보여도
정말 생각보다 맛있었어요

전 사실 이벤트성으로 한거라,
돈 뽑아내서 서프라이즈 성공하면
케이크 먹는 건 뭐 맛없어도 그만이라고 생각했는데

오우- 왠걸요-
위에 장식은 앙금,
아래는 백설기 떡 케이크인데
진짜 맛있었어요!!

어른들 다 잘 드시고
서프라이즈도 성공하고-

부모님 반응이 너무 웃겨서
(돈 나올 때 갑자기 입이 귀에 걸리시는게 포인트)

선물한 저도 영상을 계속 돌려봤네요
저 때 한 일주일은 저 영상 돌려보면서
계속 웃었어요ㅋㅋ

주변에 보여주면
친구들 부모님도 다 환갑 즈음 되셔서 그런지
다들 아이디어를 얻어가는 눈치더라구요
며칠 전에도 친구 하나가
이거 어디서 했었냐고 물어보기에-
요게 많이들 아는 것 같으면서도
모를 수 있겠구나 싶어서
올려봤어요-!


#용돈케이크 검색하면
많이 나올 거에요..!
저도 검색해서 저희 동네에서 제일 가까운 데로 했어요

비용은
케이크만 10만원 안쪽이었고,
안에 두루마리로 들어가는 현금은
액수 상관없이 20장으로 맞추면 됐어요
(제작하는 곳에 따라 다를 수도있겠네요!)

전 1만원짜리 10장 + 5만원짜리 10장
=총 60만원 넣었어요
5만원 짜리 20장 드리면 좋겠는데
여행 비용도 있고.. 아직 써야할 돈이 더 많아서.ㅋㅋ

tip > 1만원, 5만원 섞어 넣으신다면,
꼭 5만원이 나중에 나오도록 넣어달라고 하세요.ㅋㅋ
다행히 알아서 센스있게 그렇게 넣어주셔서
1만원 나오다가 5만원이 나오는 더 큰 기쁨을 드렸..겠죠(?)ㅋㅋ


케이크 크기, 토퍼 종류, 디자인에 따라 비용이 달라서,
저는 주문할 때 옵션을 쭉 주셨어요

토퍼는 저것말고도 여러가지가 있을 텐데
저는 그래도 우리 부모님 세대들은
환갑잔치를 당신들의 부모님께 해드린 세대라
해드린 잔치들처럼,
약간 잔치 느낌 나게 받아보시라고ㅋㅋ
환갑잔치 현수막 컨셉으로 요청했어요

저런 컨셉 토퍼는 왠만하면 다 가능할거에요
케이크 가게에서도 외부에서 주문해서 꽂아주는 거더라고요~

그리고 떡 케이크라,
상할 수 있으니 직전에 픽업하는 게 좋아요
그래서 무조건, 동네 가까운 곳,
파티하는 곳에서 가까운 곳에서 하셔요!

도봉/노원/강북 이쪽 계시는 분들은
제가 한 곳이 가까울테니 알려드릴 수 있어요:)!

전 미리미리 못하고 파티 3일 전에 급하게 요청 드렸는데
제작 토퍼도 정말 빨리 공수해주시고
시간 딱 맞춰서 제작해주시고
돈 뽑혀나오는 것도 문제 없이 깔끔하게 만들어주셔서
너모 감사했어요

내돈내산 후기인지라-
비밀댓글로 알려드릴게요
궁금하신 분들 댓글 남겨주세요!

도봉/노원/강북 용돈케이크 반전케이크 환갑케이크

세상 모든 환갑 맞으신 부모님들
축하하고 감사하고 존경합니다♥︎

관련글 더보기